회사소개
GMP 제조소의 개념설계는 성공 출발의 시발점으로 고객이 요구하는 GMP기준, 공정의 기준, 설비의 기준 등 다양한 요구를 분석하여 고객이 만족하는 제조소 시스템을 제시해 드립니다.
생산프로그램
제품특성 및 생산능력, 포자재
GMP 요구사항
KGMP, EU-GMP, cGMP
제조지원설비 요구사항
클린룸 및 공기조화기, 제조용수(정제수, 주사용수), 청정증기, 질소가스, 압축공기
동선 요구사항
청정도별 인동선/ 물동선/ 폐기동선
환경모니터링
부유입자, 부유균, 낙하균, 표면균 등
적격성평가 및 밸리데이션
VMP, IA, RA, DQ, IQ, OQ, PQ, VSR emd
보관소 요구사항
원부자재, 반제품, 완제품
클린룸의 구성
생산구역별 클린룸 및 룸의 구성
생산 장비
생산장비별 Capacity 및 장비의 용도
생산 구역
칭량, 세척, 조제, 혼합, 충전, 포장 등
건물 유틸리티
온수, 일반 증기, 냉수, 전기, 소방, 산업안전, 경보 등
기타
바닥 에폭시, 벽면, 천정 등
생산프로그램
제품특성 및 생산능력, 포자재
GMP 요구사항
KGMP, EU-GMP, cGMP
제조지원설비 요구사항
클린룸 및 공기조화기, 제조용수(정제수, 주사용수), 청정증기, 질소가스, 압축공기
동선 요구사항
청정도별 인동선/ 물동선/ 폐기동선
환경모니터링
부유입자, 부유균, 낙하균, 표면균 등
적격성평가 및 밸리데이션
VMP, IA, RA, DQ, IQ, OQ, PQ, VSR emd
보관소 요구사항
원부자재, 반제품, 완제품
클린룸의 구성
생산구역별 클린룸 및 룸의 구성
생산 장비
생산장비별 Capacity 및 장비의 용도
생산 구역
칭량, 세척, 조제, 혼합, 충전, 포장 등
건물 유틸리티
온수, 일반 증기, 냉수, 전기, 소방, 산업안전, 경보 등
기타
바닥 에폭시, 벽면, 천정 등
1. 본 약관은 APVS(이하 “회사”라 함)가 제공하는 서비스의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사이에 발생하는 권리, 의무 및 책임사항을 규정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본 약관에서 사용하는 주요 용어의 정의는 다음과 같습니다.
1. 회원이 본 약관을 읽고 “동의” 버튼을 누르거나 “확인” 등에 체크하는 방법을 취한 경우 본 약관에 동의한 것으로 간주합니다.
2. 회사의 회원가입을 통해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이 때 회사는 회원가입을 위해서 필요한 정보를 요구할 수 있으며, 회사의 개인정보에 대한 정책은 개인정보 처리방침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3. 회사는 기술적인 이유나 정책 등의 이유로 회원 가입신청을 보류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아래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에는 회원등록을 거절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서비스 이용을 위한 회원 ID, 비밀번호의 관리에 대한 책임은 모두 회원에게 있습니다.
2. 회원 본인 ID의 제3자에 의한 부정사용 등 회원의 고의∙과실로 인해 발생하는 모든 불이익에 대한 책임을 부담합니다.
1. 회원은 가입 정보를 허위로 정보를 기입해서는 안되고, 등록된 정보는 항상 정확한 최신정보가 유지될 수 있도록 관리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온/오프라인 이벤트에 참여하거나 상품 구매 또는 프로모션을 위해 제출한 개인정보를 보유할 수 있으며, 해당 정보를 회원이 가입 시에 입력한 회원의 정보에 추가 또는 수정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은 언제든지 통합 회원 웹사이트의 마이페이지를 통해 회원 탈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회원 탈퇴 후에도 서비스 분쟁 시의 대응을 위해 1년간 개인 정보가 분리 보관되며, 만약 서비스를 다시 이용하고 싶으실 경우 회사 고객센터로 문의하여 주십시오.
3. 회원 탈퇴 신청하면 법률이 정하는 바에 따라 처리하며, 회원의 다음 정보가 일괄 파기되며, 해당 정보는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4. 탈퇴 이후에도 공개형 게시판에 등록된 게시물은 삭제되지 않습니다. 만약 해당 게시물들을 삭제하길 원하실 경우 탈퇴 이전에 삭제를 해주십시오.
5. 만약 포인트의 적립 원천이 되는 행위의 취소로 인해 마이너스 포인트가 발생할 경우, 해당 포인트에 해당하는 금액을 변제하기 전까지는 탈퇴가 불가능할 수 있습니다.
1. 회원이 다음 각 호에 해당하는 경우, 회사는 당해 회원에 대한 통보를 통해 회원 자격을 정지 또는 상실시킬 수 있습니다. 단, 3항의 경우 회원에 대한 통보 없이 자격이 상실됩니다.
2. 회원 자격이 상실된 회원은 회원 자격이 상실된 날로부터 30일 이내에 본인의 의견을 소명할 수 있으며, 회사는 회원의 소명 내용을 심사하여 해당 주장이 타당하다고 판단될 경우 서비스를 계속 이용할 수 있도록 합니다.
1. 회원은 본 약관에 따라 본 서비스를 이용해야 합니다. 회원은 본 약관에 대해 동의를 했을 경우에 한하여 본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습니다.
1. 회사가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법률을 위배하지 않는 범위 내에서 본 약관을 변경할 수 있으며, 회사가 정한 방법으로 회원에게 통지합니다.
2. 회사는 약관의 개정 시 사전에 그 개정 이유와 적용 일자를 알리도록 하겠습니다.
3. 회원에게 불리할 수 있는 중대한 내용의 약관 변경의 경우에는 해당 서비스 내 공지하고 별도의 전자적 수단(전자메일, 서비스 내 알림 등)을 통해 개별적으로 알릴 것입니다.
4. 회사가 약관의 개정을 회원에게 통지한 날로부터 효력이 발생하는 날까지 거부의사를 표시하지 아니하면 변경된 약관을 승인한 것으로 봅니다.
5. 회원이 개정약관에 동의하지 않을 경우, 회원은 이용계약을 해지하고 회원 탈퇴를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회원에게 다음과 같은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1. 회사는 요리 문화 확산을 위해 참여 신청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주제의 체험활동 및 세미나를 이벤트 형식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각 이벤트 개요를 통해 참가조건을 공지하고 있습니다. 참가조건에 부합하지 않는 경우 참여가 제한됩니다.
2. 회당 행사에 참여하시는 분들에 대하여, 원활한 행사 진행을 위해 이메일, 핸드폰 문자 메시지, 카카오톡 알림 등으로 행사 내용을 고지하고 연락을 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온라인 문의 상담 기능을 통하여 회원 또는 비회원에게 상담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2. 해당 서비스의 기록은 추후 분쟁시의 대응을 위해 회원 탈퇴 후 1년간 보관되며, 비회원의 경우에는 상담이 완료된 이후 1년간 보관되게 됩니다.
1. 회사는 회원이 제기하는 정당한 의견이나 불만을 경청하고 문제를 해결하길 위하여 별도의 고객센터를 설치/운영합니다.
2.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제기되는 의견이나 불만이 정당하다고 인정될 경우 적절한 절차를 거쳐 처리합니다. 만약 처리에 일정 기간이 소요될 경우 회원에게 그 사유와 처리 가능한 일정을 통보합니다.
3.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은 전자거래기본법 제28조 및 동 시행령 제15조에 의하여 설치된 전자거래분쟁조정위원회의 조정에 따를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다음에 해당하는 사유가 발생한 경우에는 회원의 서비스
2. 회사는 서비스 내에 게시된 게시물 등이 사생활 침해 또는 명예훼손 등 제3자의 권리를 침해한다고 인정되거나, 회원 또는 제3자의 신고가 있는 경우, 또는 권리침해 여부를 판단할 수 없거나 회사자 간의 다툼이 예상되는 경우에는 게시물에 접근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3. 회원의 게시물 등으로 인한 법률상 이익 침해를 근거로, 다른 회원 또는 제3자가 회원 또는 회사를 대상으로 하여 민형사상의 법적 조치(예: 형사고소, 가처분 신청∙손해배상청구 등 민사소송의 제기)를 취하는 경우, 회사는 동 법적 조치의 결과인 법원의 확정판결이 있을 때까지 관련 게시물 등에 대한 접근을 잠정적으로 제한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등의 접근 제한과 관련한 법적 조치의 소명, 법원의 확정 판결에 대한 소명 책임은 게시물 등에 대한 조치를 요청하는 자가 부담합니다.
1. 회사가 만약 특정한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할 경우, 서비스를 종료하고자 하는 날(“서비스 종료일”)로부터 1개월 이전에 본 약관에서 규정된 통지방법을 준용하여 회원에게 사전에 공지합니다.
2. 서비스 종료일 이후 적립된 포인트와 쿠폰은 사용이 불가능하므로, 서비스 종료일 이전까지 해당 포인트와 쿠폰의 사용이 필요합니다. 서비스 종료일 이후 미사용 잔여분의 포인트와 쿠폰은 소멸됩니다.
1. 회사는 서비스의 안정적인 제공에 적합하도록 유지, 점검 또는 복구 등의 조치를 성실히 이행하여야 합니다.
2. 회사는 이용자를 보호하기 위해 다양한 보안 조치를 합니다. 더불어 유관기관의 권고가 있거나 이용자 보호를 위하여 필요하다고 판단하는 경우 이에 따른 추가적인 정책을 제공합니다.
3. 회사는 회원이 수신 동의를 하지 않은 영리 목적의 광고성 전자우편, SMS 문자메시지 등을 발송하지 아니합니다.
4. 회사가 제3자와의 서비스 제공계약 등을 체결하여 회원에게 서비스를 제공하는 경우 회사는 각 개별서비스에서 서비스의 제공을 위하여 제3자에게 제공되는 회원의 구체적인 회원정보를 명시하고 회원의 개별적이고 명시적인 동의를 받은 후 동의의 범위 내에서 해당 서비스의 제공 기간 동안에 한하여 회원의 개인정보를 제3자와 공유하는 등 관련 법령을 준수합니다.
5. 회사는 회원으로부터 수집한 모든 정보를 안전하게 관리하기 위해 보안에 최대한 주의를 기울입니다.
6. 회사는 회원의 프라이버시를 존중하며, 회원의 프라이버시와 개인정보를 ‘개인정보 처리 방침’에 따라 적절하게 취급합니다.
1. 회원은 다음에 해당하는 행위를 하여서는 안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이 금지된 행위를 하는 경우, 해당 게시물 등을 삭제할 수 있고 서비스의 이용을 제한하거나 일방적으로 본 서비스 이용을 해지할 수 있습니다.
1. 회사는 천재지변 또는 이에 준하는 불가항력으로 인하여 서비스를 제공할 수 없을 경우, 서비스 제공에 대한 책임이 면제됩니다.
2. 회사는 회원의 귀책사유로 인한 서비스 이용의 장애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3. 회사는 회원이 게재한 정보, 자료, 사실의 신뢰도 및 정확성 등의 내용에 대해서는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4. 회사는 서비스 이용 과정에서 발생한 회원의 고의, 과실에 대한 손해에 대하여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5. 기타 회사의 고의∙과실이 없는 사유로 인한 경우
1. 본 약관은 대한민국법령에 의하여 규정되고 이행되며, 서비스 이용과 관련하여 회사와 회원 간에 발생한 분쟁에 대해서는 민사소송법상의 주소지를 관할하는 법원을 합의관할로 합니다.
1. 본 약관에 명시되지 않은 사항에 대해서는 관련법령에 의하고, 법에 명시되지 않은 부분에 대하여는 관습에 의합니다.
본 약관은 2024. 01. 01부터 적용됩니다.
'APVS' 는 (이하 '회사'는) 고객님의 개인정보를 중요시하며, "정보통신망 이용촉진 및 정보보호"에 관한 법률을 준수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통하여 고객님께서 제공하시는 개인정보가 어떠한
용도와 방식으로 이용되고 있으며, 개인정보보호를 위해 어떠한 조치가 취해지고 있는지 알려드립니다. 회사는 개인정보취급방침을 개정하는 경우 웹사이트 공지사항(또는 개별공지)을 통하여 공지할 것입니다.
본 방침은 : 2024년 01월 01일 부터 시행됩니다.
회사는 회원가입, 상담, 서비스 신청 등등을 위해 아래와 같은 개인정보를 수집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수집한 개인정보를 다음의 목적을 위해 활용합니다.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 없이 파기합니다. 단, 다음의 정보에 대해서는 아래의 이유로 명시한 기간 동안 보존합니다.
그리고 관계법령의 규정에 의하여 보존할 필요가 있는 경우 회사는 아래와 같이 관계법령에서 정한 일정한 기간 동안 회원정보를 보관합니다.
회사는 원칙적으로 개인정보 수집 및 이용목적이 달성된 후에는 해당 정보를 지체없이 파기합니다. 파기절차 및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회사는 이용자의 개인정보를 원칙적으로 외부에 제공하지 않습니다. 다만, 아래의 경우에는 예외로 합니다.
회사는 고객님의 동의없이 고객님의 정보를 외부 업체에 위탁하지 않습니다. 향후 그러한 필요가 생길 경우, 위탁 대상자와 위탁 업무 내용에 대해 고객님에게 통지하고 필요한 경우 사전 동의를 받도록 하겠습니다.
이용자 및 법정 대리인은 언제든지 등록되어 있는 자신의 정보를 조회할수있도록 요청할수 있으며 삭제를 요청할수 있습니다.
이용자의 개인정보 조회 및 수정을 위해서는 상담게시판의 경우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자신의 정보를 완전히 삭제하실수 있습니다, 혹은 개인정보관리책임자에게 서면, 전화 또는 이메일로 연락하시면 지체없이 조치하겠습니다. 귀하가 개인정보의 오류에 대한 정정을 요청하신 경우에는 정정을 완료하기 전까지 당해 개인정보를 이용 또는 제공하지 않습니다. 프로젝트 의뢰의 경우 수집하는 개인정보의 보유 및 이용기간”에 명시된 바에 따라 처리하고 그 외의 용도로 열람 또는 이용할 수 없도록 처리하고 있습니다.
회사는 귀하의 정보를 수시로 저장하고 찾아내는 ‘쿠키(cookie)’ 등을 운용합니다. 쿠키란 센솔루션의 웹사이트를 운영하는데 이용되는 서버가 귀하의 브라우저에 보내는 아주 작은 텍스트 파일로서 귀하의 컴퓨터 하드디스크에 저장됩니다. 회사은(는) 다음과 같은 목적을 위해 쿠키를 사용합니다.
귀하는 쿠키 설치에 대한 선택권을 가지고 있습니다. 따라서, 귀하는 웹브라우저에서 옵션을 설정함으로써 모든 쿠키를 허용하거나, 쿠키가 저장될 때마다 확인을 거치거나, 아니면 모든 쿠키의 저장을 거부할 수도 있습니다.
회사는 고객의 개인정보를 보호하고 개인정보와 관련한 불만을 처리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관련 부서 및 개인정보관리책임자를 지정하고 있습니다.
귀하께서는 회사의 서비스를 이용하시며 발생하는 모든 개인정보보호 관련 민원을 개인정보관리책임자 혹은 담당부서로 신고하실 수 있습니다. 회사는 이용자들의 신고사항에 대해 신속하게 충분한 답변을 드릴 것입니다.
기타 개인정보침해에 대한 신고나 상담이 필요하신 경우에는 아래 기관에 문의하시기 바랍니다.